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구글 어린이드센스 정지 다음 2차 조치 - 선전배너 삭제 및 무효 클릭 이의 신청 ~처럼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3. 2. 09:41

    구글의 "아기도셍스"광고 수익이 낮아지며 1개월이 지났다. "무효 선택"과 낮이 원인도 모르고, 어떻게 해야 할지도 모른 채 1개월도 아니며 단지 기분이 나쁘지 않다. ​


    다행히 수익금 인출은 정상화되고 홍보도 다시 올라오나 했더니 다시 그래프가 떨어지기 시작했습니다. ​


    >


    ​ 12월 12하나 서울 기점으로 다시 수익이 나오지 않는다. 홈페이지에 광고도 전혀 나오지 않았다. 새로운 조치가 필요하다고 느꼈다. 검색 중에 다음과 같은 글을 발견했다. ​


    해당 티스토리 게시글을 보고 내 홈페이지에 해당하는 항목이 있어서 그대로 적용해 봤다. 홈페이지 메인 상단에 있는 광고 삭제 홈페이지의 메인 상단에 있는 광고가 무효 클릭을 유발하는 것 중 하본인이란 이야기가 있었다. 사용자가 메뉴를 선택하고 실수로 클릭하는 일이 반복되면 무효 클릭으로 잡히는 스토리다. 이런 구조적 문제가 있는지 전혀 몰랐기 때문에 곧바로 메인 광고를 삭제해 봤다.​


    >


    이렇게 다시 한번 무효 클릭 이의신청 양식을 작성해 전송했다. 바로 답장메일을 받을수 있었다. 요점은 이미 이의 제기가 들어와 수사가 진행 중이라는 이야기뿐이었다. 이제 기다리는 수밖에 없어. 이래도 안 되면 또 다른 방법을 알아봐야 한다. 이런 상황에 대해 구글이 좀 더 자세히 안내해주면 좋겠어.내 홈페이지에 어떤 점이 글인지, 어떤 조치를 해야 하는지 말이다...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